온갖 국가를 다 다녀본 여행유튜버가 내린 평가.jpg 작성자개복치지니|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coramdeossun 작성시간26.06.23 나도 엄청 이 말에 공감했다.. 맞다. 나는 그래도 좋은 나라에서 태어났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몬스터요구르트 작성시간26.06.23 맞아. 내가 아무렇지 않게 보내는 하루 동안에도 전쟁, 기근 등으로 많은 사람들이 희생되니까. 당장 내일, 이따가 한 끼를 걱정하지 않아도 되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신화참조 작성시간26.06.23 나도 완전 공감... 다른나라 볼 필요도 없이.. ㅂㅎ에서 태어났다고 생각해보면 답이 나오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공일사삼 작성시간26.06.23 개인적으로는 남의 불행을 보고 만족하기는 싫다는...그렇게 생각하다보면 나보다 잘사는 동네, 나라를 보면 또 현타와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뽀뽀쩡쩡찐찐 작성시간26.06.23 진짜 맞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배터리충전 작성시간26.06.23 맞는 말임.. 공감하고 대한민국에서 태어난 것만으로 감사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o.22 알럽샤커 작성시간26.06.23 그냥 제 개인적 생각으로는 이전 생에 어떻게 살았냐로 판단하여 각 인간, 동물, 생물 사물 등등.....나뉘고, 그 후 각 나라들로 나뉘고 그렇게 생각됩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초콜릿우체국 작성시간26.06.23 맞음. 울 나라에서 태어나고 자란다는것만으로도 감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루코 작성시간26.06.24 new 하긴..까딱해서 저 윗동네에서 태어났다면......어제오늘내일을 장군님을 기리며 일하고 있겠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