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똑순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5 new
댓글 감사합니다.
우리 각자는 모두 육체를 입고 영적성장을 위해 지구에 환생한 본디 빛의 존재입니다. 각자의 위치와 환경에서 빛과 어둠을 모두 경험하면서 앞으로 나아가는 게 삶일텐데 모든 경험이 소중하다고 봅니다. 내가 지구에 오기 전 영계에서 매번 생은... 스스로 계획해서 이번 생에는 '뭘 배울까'를 고심하고 시뮬레이션 하고 온 이유가 있지않겠습니까~
매일 고요한 내면성찰을 통해 근원과 연결하는 노력만으로도 이미 충분하다고봅니다 ^^
나의 의식수준(진동주파수)에 따라 내 앞의 양자현실이 펼쳐지니 좋은 스승,벗들도 모두 살면서 자연스레 만나지 않을런지요~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빛이되고싶은 사람 작성시간 26.06.25 new
똑순이°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남은 생 만이라도 본래 사람이 갖추어야 하는 본분대로 살고 싶은 소망입니다,
사랑, 양심, 정직하며 선하게 매 순간 최선을 다하는 삶을 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
작성자계 정혜 작성시간 26.06.25 new
고맙습니다
-
작성자Keira 작성시간 26.06.25 new
감사합니다
-
작성자타임 작성시간 26.06.25 new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