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빛이되고싶은 사람 작성시간26.06.25 new
평생을 살아오면서 그동안은 몰라서 혹은 그렇게 해야 되는 줄만 알았었고 또한 본의아니게 많은 실수도 있었고 남을 가슴아프게 한 적들도 많았지만 근래에 들어서 마음 깊은 곳에서 지난 날들의 내 행동에 대한 후회와 다 부질없다는 생각과 함께 여러 깨달음이 계속 올라옵니다, 생각하니 우리는 악의 시스템이 펼쳐져 있는 이 땅에 태어나서 여러 형태로 나누어 살아가면서 그 안에서 좋고 나쁜 여러가지를 배우고 경험하면서 결국은 내 마음이 이끌어주는 옳바른 길로 안내받으며 새로운 차원을 각자 만들어가고 있나봅니다, 그길이 진정한 길이 아니었다는 걸 마음이 매번 깨달게 해주니 말입니다, 이 다음에 다시 태어난다면 그때는 참 스승들을 찾아 제대로 된 진실한 삶을 살겠다고 다짐해봅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똑순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5 new
댓글 감사합니다.
우리 각자는 모두 육체를 입고 영적성장을 위해 지구에 환생한 본디 빛의 존재입니다. 각자의 위치와 환경에서 빛과 어둠을 모두 경험하면서 앞으로 나아가는 게 삶일텐데 모든 경험이 소중하다고 봅니다. 내가 지구에 오기 전 영계에서 매번 생은... 스스로 계획해서 이번 생에는 '뭘 배울까'를 고심하고 시뮬레이션 하고 온 이유가 있지않겠습니까~
매일 고요한 내면성찰을 통해 근원과 연결하는 노력만으로도 이미 충분하다고봅니다 ^^
나의 의식수준(진동주파수)에 따라 내 앞의 양자현실이 펼쳐지니 좋은 스승,벗들도 모두 살면서 자연스레 만나지 않을런지요~
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