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치사랑친목회
회원62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무더운 날씨에 건강조심하세요.
작성자
참치사랑
작성시간
09.08.10
-
오늘도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되시길........
작성자
참치사랑
작성시간
09.08.07
-
해파리때문에 큰일입니다. 그래도 고향에 다녀오셨다니 좋으시겠습니다. 저도 내년에는 꼭 다녀올 생각입니다.
작성자
스타그린
작성시간
09.08.05
-
여름 휴가 바다에서 살다가 왔습니다. 이번 휴가는 서해 흑산도지역에는 해파리가 넘 많아서 많이 잡지 못했지만 그래도 즐거운 휴가었습니다.
작성자
참치사랑
작성시간
09.08.05
-
효상아 나도 가입했다
작성자
스타그린
작성시간
09.07.31
-
내일이면 바다로 갑니다. 으메~ 좋은걸~~~~~~~~~~~~~~~~ ^^* 바다에서 살자.....
작성자
참치사랑
작성시간
09.07.31
-
참치랜드 여름 하계 여름휴가는 8월 1일~4일 까지 입니다 이번 여름 하계휴가는 제 고향 바다에서 참치낚시와 감생이 낚시를 할것 같습니다. 무사히 잘 다녀와서 고객님께 맛난 참치로 보답하겠습니다. 늘 행복하고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작성자
참치사랑
작성시간
09.07.31
-
오늘도 참치를 잡으로 갑니다. 전 참치를 사랑해여~~~ 참치없으면 난 못살아~~ ^^*
작성자
참치사랑
작성시간
09.07.24
-
30차 정모팅 사진 올렸습니다.
작성자
참치사랑
작성시간
09.07.21
-
날씨가 무덥습니다. 건강하시구요 오늘도 파이팅!!! 입니다.
작성자
참치사랑
작성시간
09.07.20
-
즐거운 정모되셨나요??비가 많이 오니 일이 많아져서 바쁘내요!!실장님~!!다음에 들리겠습니다..장마철 수고하세요!!
작성자
전창준
작성시간
09.07.17
-
30차 참치사랑정모팅도 알차고 즐겁게 마쳤습니다. 곧 후기와 사진을 올리겠습니다. 님을 만나 즐겁고 행복했습니다. ^^*
작성자
참치사랑
작성시간
09.07.17
-
장마철 건강조심하시고 행복하시길...... 회원님 건강하세요~~~~~ *^^*
작성자
참치사랑
작성시간
09.07.14
-
어제 여친이랑 갔다가 맘에 들어서 바로 가입했어요 실장님이 넘 잘해주셔서^^ 진짜 맛잇엇어요 ㅎㅎ 또 가야지 ㅋ
작성자
경상도사나이
작성시간
09.07.13
-
많은 비가 내리고 있어여... 비 피해없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작성자
참치사랑
작성시간
09.07.09
-
어제 여친하고 방문했던 회원입니다.. 여친이 참치를 전혀 입에 대지 못해서 저혼자만..ㅋㅋ 그런 상황을 양해해 주신 실장님께 감사드립니다..^^ 실장님의 호탕한 웃음소리가 생각나네요..ㅋㅋ 정모때 또 뵐수 있으면 좋겠네요..^^
작성자
니나노
작성시간
09.07.08
-
요즘들어서 마음은 바다에 있는것같습니다.. 저에게는 바다와 함께 한 세월이 더 많습니다. 그리운 고향바다가 그리워지는 하루입니다.
작성자
참치사랑
작성시간
09.07.07
-
새로운 한주가 시작되는 월요일입니다. 오늘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작성자
참치사랑
작성시간
09.06.29
-
사진 잘보았어요^^*예쁘게 꾸며 놓으셨네요 화이팅!!! ㅎㅎㅎㅎ
작성자
kiki-5835
작성시간
09.06.28
-
오늘 가입을 하게됐네요~! 까페가 산뜻하고 좋네요~ 김실장님덕에 좋은 구경하고 갑니다^^ 무한감사드려용~
작성자
완소참치ㅋ
작성시간
09.06.26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