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신입 입니다. 참치에 대해 많이 알려 주시면 열심 배워보렵니다...^^ 잘 부탁드려요.. 작성자 제이 작성시간 08.12.19
  • 참치잡으로 갑니다. 맛난 참치 잡아오겠습니다. ^^* 작성자 참치사랑 작성시간 08.12.18
  • 월요일 새로운 한주입니다. 이번주도 좋은일 많이 있고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작성자 참치사랑 작성시간 08.12.15
  • 갈라진 두 길이 있었지, 그리고 나는--- 나는 사람들이 덜 다닌 길을 택했고, 그것이 나의 모든 것을 바꾸어놓았네........ 작성자 참치사랑 작성시간 08.12.13
  • 어제 19차 정모팅은 넘 재밌고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곧 사진과 정모후기를 올리겠습니다. 새로오신 회원님들을 만나 반가웠습니다.^^* 작성자 참치사랑 작성시간 08.12.12
  • 사장님 약속지켰어요~!!! 저 케이 입니다... 어제 가입꼭하라구 약속까지하시고,,, ㅎㅎㅎ 좋은하루되세요~ 작성자 kei-J 작성시간 08.12.12
  • 지금부터 마음이 설레이고 있습니다. 오늘 참사모정모팅이기 때문입니다. 즐겁고 신나는정모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작성자 참치사랑 작성시간 08.12.11
  • 내일 19차 참사모정모팅이 있는날입니다. 님을 만나 행복합니다. ^^* 작성자 참치사랑 작성시간 08.12.10
  • 2008년 12월 중반에 들어서고 있습니다. 내가 뭘했지........ 목표했던것을 했는지.... 작성자 참치사랑 작성시간 08.12.08
  • 날씨가 쌀쌀합니다. 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참치사랑 작성시간 08.12.05
  • 멀리서라도.바다.참치의내음를맞고자참치랜드카페에가입합니다, 회원님들의많은발자치를부탁드립니다, 날로번창하는카페로이어가길바라며,,,,꾸뻑,,,,,, 작성자 동거차도사람 작성시간 08.12.04
  • 어제 참치랜드에 제가 존경하는 분이 오셨습니다. 보약잘먹고 술 조금 마시겠습니다. 작성자 참치사랑 작성시간 08.12.04
  • 가을꽃은 겨울을 앞두고 있어서 조금은 쓸쓸 하겠지만 그래도 예쁘기로 말한다면 그 어느 꽃보다 아름답고 저 넓은 푸른 하늘이 있어 더 화려 하게 보이겠지요. 가을의 높은 하늘과 쾌창한 날처럼 언제나 오늘 처럼 참사모회원님들의 건강 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 작성자 참치사랑 작성시간 08.12.01
  • what I got to do to make you love me? what I got to do to make you care? I love you tunalove1 작성자 참치사랑 작성시간 08.11.29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진국같은 참치사랑님 건강하세요... 작성자 목포사랑 작성시간 08.11.28
  • 사랑은 두려움이고 용기이다. 붙들린 몸이기도 하고 해방이기도 하다. 병들어 있으면서 건강하고 행복하면서 고민한다. 사랑은 끊임없는 물음인 동시에 마음 설레는 기대이기도 하다. -프란체스코 알베로니- 작성자 참치사랑 작성시간 08.11.27
  • 오늘밤 9시부터 18차 정모팅이 있습니다. 참사모회원님들의 많은 참석을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참치사랑 작성시간 08.11.27
  • 내일은 꼭 참석하겠습니다^^ 작성자 임공주 작성시간 08.11.26
  • 보고싶은 님들은 지금 이시간 어디에서 무얼할까? 작성자 참치사랑 작성시간 08.11.26
  • 우앙...... 주 글 뻔 했당 작성자 곤잘레스 작성시간 08.11.25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21 22 23 24 2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