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치사랑친목회
회원62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오늘 대문을 조금 바꿨봤습니당.
작성자
참치사랑
작성시간
08.11.25
아자!! 아자!! 월요일 한주 힘차게 출발합니다.
작성자
참치사랑
작성시간
08.11.24
여기는 전주에요 ㅎ 오늘도 아침부터 비가~ 월요일 모두 힘차게 시작하세요!
작성자
동경참치
작성시간
08.11.24
사랑님.. 담에 함더 목포에 놀러오세요. 그리고 즐거운 주말되세요//
작성자
짝사랑
작성시간
08.11.22
벌써 주말이 돌아왔네요. 시간이 빨리 간다는걸 느낍니다. 휴일 즐겁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참치사랑
작성시간
08.11.22
서울 날씨가 많이 풀렸어요. 이런날에는 참치가 무자게 땡기는 날입니다.
작성자
참치사랑
작성시간
08.11.21
모두방가워요~ㅎ 여기는 아침에비가 내린듯해요.
작성자
동경참치
작성시간
08.11.21
첫눈이 서울에 내리고 있네요. 설레이는 마음은 아직 내가 어린가봅니다.
작성자
참치사랑
작성시간
08.11.20
동경참치님, 곤잘레스님 방가~~~방가~~~ 넘 반갑습니다.
작성자
참치사랑
작성시간
08.11.19
오늘도 흔~~~적 ... 동경 참치님 방가방가^^.. 회원수가 1면 더 늘었네요,,, 어제 51명이었는데 조만간 1000명 넘겠네요^^..
작성자
곤잘레스
작성시간
08.11.19
출석이요
작성자
동경참치
작성시간
08.11.19
몆칠동안 날씨가 춥다고 하네요. 건강유의하시고 행복하세요. ^^* 글구 죽상어 동영상과 사진 게시했습니다.
작성자
참치사랑
작성시간
08.11.18
목포에서 아침 버스를 타고 방금 서울에 도착했습니다. 새벽 늦도록 밤낚시도 하고 오랜만에 뱃친구도 만나고 겁나게 큰 우리나라 죽상어와 쪼깐 작은 섞어도 준치라는 회감용 생선를 사가지고 왔습니다. 죽상어 맛보려오세요. 그냥 드립니다. 곧 사진을 올리겠씁니다.
작성자
참치사랑
작성시간
08.11.17
에제 실장님께 실수^^: 요즘 치과에 다녀서 술도 먹지말라고 했는데 술을 먹었네요,,,, 헐 ...... 여하튼 참치 사랑 화팅 입니다^^
작성자
곤잘레스
작성시간
08.11.15
가을은 기분좋은 계절입니다. 참사모회원님께 환한 미소와 행복을 주는 참치랜드 참치사랑이 되고 싶습니다, ^^*
작성자
참치사랑
작성시간
08.11.15
how much i care I want to tell you so much, I love you tunalove1 ^^*
작성자
참치사랑
작성시간
08.11.14
어제 17차 정기모임은 새로운 멤버가 들어오는 뜻깊은 정모팅이었습니다. 레찰님과 진져님은 본국으로 돌아가는 마지막정모었구요.... 곧 정모후기를 사진과 함께 정모후기게시판에 올리겠습니다. 님을 만나 행복합니다.
작성자
참치사랑
작성시간
08.11.14
에구구.... 요즘 상태가 안 좋아서,,,, 저도 참석 하고 싶지만 .^^; 담에 함 놀러 가야쥐,,,, 님들 재밌게 노시구요
작성자
곤잘레스
작성시간
08.11.13
오늘은 17차 정기모임이 있는 날입니다. 님을 만날수있음에 내 마음이 설레입니다.
작성자
참치사랑
작성시간
08.11.13
어제는 힘든 하루었답니다. 왠지.......
작성자
참치사랑
작성시간
08.11.12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