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토이] 디트로이트 경찰서였지, 아마? 핫토이 1/6 12인치 로보캅 & 메카니컬 체어 작성자튜닝 김두영(카페지기)| 작성시간13.05.31| 조회수386|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마리카스[김회동] 작성시간13.05.31 스타트랙 - 다크니스에서 그리운 그분의 모습을 오랫만에 만나실수 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튜닝 김두영(카페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3.05.31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날강도 작성시간13.05.31 깨진 헬멧은 2편에서 케인이 용접기 비슷한 걸로 지져서 생긴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튜닝 김두영(카페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3.05.31 2편은 다른 감독인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토미에 작성시간13.06.03 음? 1편에서도 맨 얼굴이 나온 것으로 기억하는데, 여기서는 그 부품은 없군요. 뭔가 아쉽기도 하네요. 그게 로보캅의 인간적인 면을 잘 보여주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튜닝 김두영(카페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3.06.03 그쵸, 저도 저 헬맷이 벗겨지기를 원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