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울산기타동호회] 6월9일 기타치고 노는 월요일 후기 갑니당

작성자우루쭈쭈(차대휘)|작성시간26.06.09|조회수160 목록 댓글 3

힘겨운 날에~~~!!
너마저 떠어나~~면~!!

비틀거릴 내에가~~~~
안길곳은 어~~뒤에~

자유로운 영혼들의
즐거운 합주 였습니다 ㅋㅋ

코....콜라가..필요해요 ㅋㅋㅋ

참...표정들이...이쁘다...♡

이슬이형아 만원 추가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루쭈쭈(차대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비오는날...축축~하게 놀았네요 ㅋㅋ
  • 작성자예단이(이점희) | 작성시간 26.06.09 몇곡을 했더라
    새들처럼, 나는 반딧불, 회상, 고백, 내 사랑 내곁에ᆢ
    슈군의 에드립도 살려주니까 모든 곡들이 근사하게 척척 되면서 즐거운 월요밤이었습니다
    많이들 놀러 오세요
  • 답댓글 작성자우루쭈쭈(차대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합주는 즐거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