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울산기타동호회] 6월9일 기타치고 노는 월요일 후기 갑니당

작성자우루쭈쭈(차대휘)|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우루쭈쭈(차대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비오는날...축축~하게 놀았네요 ㅋㅋ
  • 작성자 예단이(이점희) 작성시간26.06.09 몇곡을 했더라
    새들처럼, 나는 반딧불, 회상, 고백, 내 사랑 내곁에ᆢ
    슈군의 에드립도 살려주니까 모든 곡들이 근사하게 척척 되면서 즐거운 월요밤이었습니다
    많이들 놀러 오세요
  • 답댓글 작성자 우루쭈쭈(차대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합주는 즐거워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