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기타동호회] 6월9일 기타치고 노는 월요일 후기 갑니당 작성자우루쭈쭈(차대휘)|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우루쭈쭈(차대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비오는날...축축~하게 놀았네요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예단이(이점희) 작성시간26.06.09 몇곡을 했더라새들처럼, 나는 반딧불, 회상, 고백, 내 사랑 내곁에ᆢ슈군의 에드립도 살려주니까 모든 곡들이 근사하게 척척 되면서 즐거운 월요밤이었습니다많이들 놀러 오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우루쭈쭈(차대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합주는 즐거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