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임용 언제쯤일까요? 작성자ㅇㄱ|작성시간26.05.29|조회수2,887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경위 2차 임용 언제쯤이고 몇프로까지 임용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루기아 | 작성시간 26.05.31 2차에만 50% 말씀하시는거죠?ㅎㅎ누적 62%? 답댓글 작성자루기아 | 작성시간 26.05.31 hpeel 50대 초반 퍼센트인데 애매하겠네요ㅜㅎㅎ 답댓글 작성자루기아 | 작성시간 26.05.31 hpeel ㅋㅋㅋㅋㅋㅋㅋㅋ 굿~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