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임용 언제쯤일까요? 작성자ㅇㄱ| 작성시간26.05.29|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마두방디 작성시간26.05.29 25프로쯤인데 개열받..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송충이 작성시간26.05.29 비율은 알 수 없지만,2차 6. 30. 국룰이죠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루기아 작성시간26.05.31 2차에만 50% 말씀하시는거죠?ㅎㅎ누적 6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루기아 작성시간26.05.31 hpeel 50대 초반 퍼센트인데 애매하겠네요ㅜ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루기아 작성시간26.05.31 hpeel ㅋㅋㅋㅋㅋㅋㅋㅋ 굿~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