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2차 임용 언제쯤일까요?

작성자ㅇㄱ|작성시간26.05.29|조회수2,886 목록 댓글 7

경위 2차 임용 언제쯤이고 몇프로까지 임용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루기아 | 작성시간 26.05.31 2차에만 50% 말씀하시는거죠?ㅎㅎ
    누적 62%?
  • 답댓글 작성자루기아 | 작성시간 26.05.31 hpeel 50대 초반 퍼센트인데 애매하겠네요ㅜㅎㅎ
  • 답댓글 작성자루기아 | 작성시간 26.05.31 hpeel ㅋㅋㅋㅋㅋㅋㅋㅋ 굿~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