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베테랑이 아니고 무력해진다

작성자그래도시간은간다|작성시간26.06.13|조회수1,514 목록 댓글 3

“빨리 승진하면 빨리 잘린다” 베테랑 경찰 ‘승포자’ 자처한 사정 - “빨리 승진하면 빨리 잘린다” 베테랑 경찰 ‘승포자’ 자처한 사정 https://share.google/Ouet2ygQc5IpW0REc

 

보직의 안정성과 근무환경 임금,연금 처우가 좋은 경정 14년 50대 중반,

보직 경쟁 치열한 경감 이하, 근무 생태계 열악하고 임금, 연금 낮은 60세로 퇴직

어떤것을 원할까

나는 단언코 전자를 택하겠다. 계급 정년 문제는 이 조직에서 더 이상 논하지 않기를 바란다,

굳이 한다면 계급별로 오히려 1-4년 정도 줄여서 군인 계급 정년 형태로 가는 것이 좋겠다는 생각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래도시간은간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지방의회, 지자체장, 국회의원, 국무위원, 유력 정치인, 경제인 등 그 정점에는 대통령 아닌가,
    1년여에 걸쳐 2계급,3계급 승진하는 것은 어떤 능력일까, 그 만큼 계급 혜택이 크다는 것이다.
    나쁘게 보면 청탁 비리나 비위지만 좋게 보면 훌륭한 인맥이다, 공공조직이 있는 한 공생하는 것이고 업무 능력 평가의 가장 큰 분야 아닌가
    그 때문에 수사를 제대로 못한다면 무능력한 변명에 불과하다
  • 작성자그냥하던대로 | 작성시간 26.06.13 경정 계급정년으로 퇴직자가 발생해야 승진티오가 유지되고 이로 인해 조직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다.

    모든 경정들이 전문성을 갖춘 베테랑이라고 할 수도 없다. 또한 경정 7~10년차에 4회 정도 승진기회가 있었기 때문에 승진하지 못한 것은 개인의 능력부족과 노력의 부재 때문이다.

    계급정년에 걸려 조기퇴직할 수 있다는 리스크를 감안해 승진속도를 조절한 경정들은 바보들인가?

    구질구질하게 남아있으려 하지 말고 새롭게 기업에 재취업하거나 창업, 이직 등을 시도해보길 바란다. 멋진 전직 경찰이 되어 주길 바란다.
  • 작성자이제다시시작하자 | 작성시간 26.06.13 경정 총경 계급정년2년씩 더 단축해야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