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경감 근속 한번 더 물어볼게요..

작성자지금나대로|작성시간26.06.14|조회수3,294 목록 댓글 14

18년 11월 1일 경위 배명입니다.

근평은 우,우,수

27년 상반기나 하반기 가능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yany | 작성시간 26.06.15 90년대후반에 18년 9,10월 경위분들이 많아서 올해 근평 잘받으면 내년 7월이나 후년 1월 예상됩니다 경력점수무시못하죠
  • 답댓글 작성자지금나대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그렇군요
  • 작성자승진하장 | 작성시간 26.06.15 각 청마다 상황이 다르니 뭐라 말씀드리기는 어렵지만 그냥 느긋하게 28년 상반기로 생각하심이 정신건강에 좋다는 생각입니다
    저도 03.6월에 18년 3월인데(3년 수) 이번 근속 못하면 90년 배명 선뱃님들이 많아 28년 상반기 보고 있습니다
    참고로 99년 선뱃님(근평 47점)들과 제 근평(49.5점)을 가정해서 계산해도 제 점수가 부족하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지금나대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그렇군요.. 알겠습니다. 자세한 답변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힘 내 자 | 작성시간 13:30 new 내일다시겠구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