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감 근속 한번 더 물어볼게요.. 작성자지금나대로|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경감근속노조 작성시간26.06.14 배명은 언제인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금나대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03.9.30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밤ㆍ섬 작성시간26.06.14 올해 고과잘받으면 우수수되고 가능성이 보이나총경력점수도 중요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금나대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네 느긋하게 28년까지 기다려야겠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절차부심 작성시간26.06.14 28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니아빠! 작성시간26.06.14 올해 높은 수 챙기시면 늦어도 27. 7.에는 되십니다.모수로 받쳐주는 19년 경위가 생각보다 많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금나대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아 그렇군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평범한행복 작성시간26.06.15 27년 상반기도 가능하지 않을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금나대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평범한행복 그럼 너무 좋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yany 작성시간26.06.15 90년대후반에 18년 9,10월 경위분들이 많아서 올해 근평 잘받으면 내년 7월이나 후년 1월 예상됩니다 경력점수무시못하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금나대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그렇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승진하장 작성시간26.06.15 각 청마다 상황이 다르니 뭐라 말씀드리기는 어렵지만 그냥 느긋하게 28년 상반기로 생각하심이 정신건강에 좋다는 생각입니다 저도 03.6월에 18년 3월인데(3년 수) 이번 근속 못하면 90년 배명 선뱃님들이 많아 28년 상반기 보고 있습니다참고로 99년 선뱃님(근평 47점)들과 제 근평(49.5점)을 가정해서 계산해도 제 점수가 부족하더라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금나대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그렇군요.. 알겠습니다. 자세한 답변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힘 내 자 작성시간13:30 new 내일다시겠구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