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부산청 경위 임용 소식 들으신거 있으신가요?

작성자ㅇㄱ|작성시간26.06.19|조회수1,738 목록 댓글 10

부산청 경위 임용 소식 들으신거 있으신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무머머머몬 | 작성시간 26.06.19 형님 시험승진자 이신가요!
  • 작성자어중이떠중이 | 작성시간 26.06.19 40프로면...4차까지 임용갈까요?🥲🥲
  • 답댓글 작성자루기아 | 작성시간 26.06.19 ㅜㅜ 52퍼인데 안되네요
    다음은 무조건 9.30이겠죠? 중간 임용 있었던적 없죠?ㅋㅋ
  • 답댓글 작성자힘내자!! | 작성시간 26.06.19 루기아 21년도에 8월 임용이 있었는데…

    이외에는 24. 7. 3. 자 외에 7,8월 임용이 없었습니다.

    24년도 7월 임용은 6월 임용 넘어가서 했던거라 그냥 늦었던거고요…

    간혹 9월 초에 했던 적은 있는데 최근 들어 거의 없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루기아 | 작성시간 26.06.19 힘내자!! 그렇군요ㅜ 혹시 21년도 8월임용은 날짜랑 비율 기억나시나요?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