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청 경위 임용 소식 들으신거 있으신가요? 작성자ㅇㄱ|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슥슥 작성시간26.06.19 저도 궁금합니다 ㅜ 아직 아무 연락이없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28경감합격 작성시간26.06.19 서울이고 경남 지인도 들었는데 40프로정도인듯요 저는 인사담당한테 없다고 전달받았네요 40프로 중후반인데 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럭키욤 작성시간26.06.19 40프로라고 한다면시험승진자는 시험 몇등까지 되는건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슥슥 작성시간26.06.19 105명의 누적 40프로면 42명이라서 시험 13등까지되겟네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럭키욤 작성시간26.06.19 슥슥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머머머몬 작성시간26.06.19 형님 시험승진자 이신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중이떠중이 작성시간26.06.19 40프로면...4차까지 임용갈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루기아 작성시간26.06.19 ㅜㅜ 52퍼인데 안되네요다음은 무조건 9.30이겠죠? 중간 임용 있었던적 없죠?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힘내자!! 작성시간26.06.19 루기아 21년도에 8월 임용이 있었는데…이외에는 24. 7. 3. 자 외에 7,8월 임용이 없었습니다.24년도 7월 임용은 6월 임용 넘어가서 했던거라 그냥 늦었던거고요…간혹 9월 초에 했던 적은 있는데 최근 들어 거의 없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루기아 작성시간26.06.19 힘내자!! 그렇군요ㅜ 혹시 21년도 8월임용은 날짜랑 비율 기억나시나요?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