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양떼 님 삶의 방

공원길 백합꽃은 이렇게 또 피었는데

작성자양떼|작성시간26.06.19|조회수31 목록 댓글 10

 

 

공원길 백합꽃은 이렇게 또 피었는데!

 

 

 

우리 달 리와 언제나 함께 걷던 이 공원길↑

이제 달리와 같이 할 수 없는

오늘이 그냥 슬프다.

 

 

 

지난해 가을에 한 컷인데↑

어째 예쁘지 못하게 찍어서

미안하다

달리야...

 

 

그립고 보고 싶은

우리 달리 정말 정말 사랑했는데!!

어느 세월에 이렇게 또 달리와 함께 걷던

공원길엔 꽃은 또 활짝 피었다

달리야...

 

 

 

공원길 백합꽃

여느 해 보다 올핸 별로 예쁘지 못하나

몇 컷 폰으로 추억하면서..

 

 

 

 

 

백합 / 정윤목

 

 

먼 세월 훗날에도 그리워할 흰빛 순수의 꽃이여

여름빛 걸쳐 입고 도도히 자태 드높이는 고결한 꽃이여

하나의 지조 단아함 드리우고 키 높이 자라

무시로 연주하는 꽃얼음

마음 기울일 때

익숙한 여심 그대 더불어 먼 곳 응시하네

 

그윽한

향 깊고 진하게

정면으로

도도히 세상 마주 본

하얀 감격

트럼펫 음파

그대와 나

존재의 값, 유독 세우며

잔잔히 떨고 있네

꽃 앞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양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네...
    요즘 백합이 한창 피고 있어요
    올핸 가뭄인가 봅니다
    다른해 보다
    꽃잎이 그다지 실하지 못해요
    많이 가뭄의 즘인가 봅니다

    우리달리 생각에 택한 곡인데
    즐겨하시는 곡이군요
    오늘도 함께여서
    고맙습니다
    주말 휴일 잘 보내셔요

    모모수계님한데서
    오디 빌려 왔어요 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맘 짱 | 작성시간 26.06.19 예쁜 풍경과
    백합꽃 곱게 담으셔서
    이른 아침에 나눔 수고 하셨습니다
    양떼님 늘 편안하시고
    활기찬 나날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양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요즘 피고지고 합니다
    그런데 올핸 가뭄인가 봅니다
    꽃 잎들이 생기가 덜 해요

    폰으로 몇컷 담아 보니
    역시 우리달리 생각에 슬프다 합니다

    주말 휴일 잘 쉼하셔요
    고맙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맘 짱 | 작성시간 26.06.19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양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