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원하자마자 “엄마! 내가 캔 감자야!” 하며 감자를 자랑했어요😆
너무 신나하고 뿌듯해하는 모습이 귀여웠습니다.
저녁에는 서진이가 좋아하는 감자국을 끓여 함께 맛있게 먹으며 오늘 있었던 이야기를 나눴어요.
즐거운 활동 준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오늘 하원하자마자 “엄마! 내가 캔 감자야!” 하며 감자를 자랑했어요😆
너무 신나하고 뿌듯해하는 모습이 귀여웠습니다.
저녁에는 서진이가 좋아하는 감자국을 끓여 함께 맛있게 먹으며 오늘 있었던 이야기를 나눴어요.
즐거운 활동 준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