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후기 나눔방 ♡

햇살좋은반-김서진🥔 감자요리 후기☀️

작성자햇살좋은반 김서진(5세)|작성시간26.06.19|조회수67 목록 댓글 1

오늘 하원하자마자 “엄마! 내가 캔 감자야!” 하며 감자를 자랑했어요😆
너무 신나하고 뿌듯해하는 모습이 귀여웠습니다.
저녁에는 서진이가 좋아하는 감자국을 끓여 함께 맛있게 먹으며 오늘 있었던 이야기를 나눴어요.
즐거운 활동 준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울산유치원 | 작성시간 26.06.22 new 안녕하세요 햇살좋은반입니다!
    친구들과 함께 서진이의 감자요리 사진을 보고 있어요~ ♥
    맛있게 밥을 먹는 모습을 보니, 누나들이 기특하대요~ >ㅇ<♥
    감자요리 후기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