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햇살좋은반-김서진🥔 감자요리 후기☀️

작성자햇살좋은반 김서진(5세)|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울산유치원 작성시간12:53 new 안녕하세요 햇살좋은반입니다!
    친구들과 함께 서진이의 감자요리 사진을 보고 있어요~ ♥
    맛있게 밥을 먹는 모습을 보니, 누나들이 기특하대요~ >ㅇ<♥
    감자요리 후기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