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에 감자🥔를 캐온 솔이!
솔이가 감자로 제일 좋아하는 감자칩을 만들고싶다고 계속 노래를 불렀어요😆
직접 다 하고싶다고해서 앞치마 메고 손 깨끗히 씻고 열심히 만들었답니다.
바삭한 감자칩 완성!했는데 소금이 많이 들어가서 조금 짰어요🥹
그래서 남은 감자로 다시 만들어보기로 했답니다.☺️
직접 캐온 감자로 만든 감자칩👍 솔이랑 같이 만들며 재밌는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금요일에 감자🥔를 캐온 솔이!
솔이가 감자로 제일 좋아하는 감자칩을 만들고싶다고 계속 노래를 불렀어요😆
직접 다 하고싶다고해서 앞치마 메고 손 깨끗히 씻고 열심히 만들었답니다.
바삭한 감자칩 완성!했는데 소금이 많이 들어가서 조금 짰어요🥹
그래서 남은 감자로 다시 만들어보기로 했답니다.☺️
직접 캐온 감자로 만든 감자칩👍 솔이랑 같이 만들며 재밌는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