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햇살좋은반 최솔 감자요리

작성자햇살좋은반 최솔(7세)|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울산유치원 작성시간26.06.22 new 안녕하세요~ 햇살좋은반입니다 ^-^
    친구들이 요리사 같은 솔이의 모습이 너무 좋대요~!!
    솔이가 만든 감자칩 먹고 싶은 친구들이 10명이나 있어요~ ㅎㅎ
    저도 먹어보고 싶네요 ><
    감자요리 사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