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후기 나눔방 ♡

햇살좋은반 최솔 감자요리

작성자햇살좋은반 최솔(7세)|작성시간26.06.21|조회수60 목록 댓글 1

금요일에 감자🥔를 캐온 솔이!
솔이가 감자로 제일 좋아하는 감자칩을 만들고싶다고 계속 노래를 불렀어요😆
직접 다 하고싶다고해서 앞치마 메고 손 깨끗히 씻고 열심히 만들었답니다.
바삭한 감자칩 완성!했는데 소금이 많이 들어가서 조금 짰어요🥹
그래서 남은 감자로 다시 만들어보기로 했답니다.☺️
직접 캐온 감자로 만든 감자칩👍 솔이랑 같이 만들며 재밌는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울산유치원 | 작성시간 26.06.22 new 안녕하세요~ 햇살좋은반입니다 ^-^
    친구들이 요리사 같은 솔이의 모습이 너무 좋대요~!!
    솔이가 만든 감자칩 먹고 싶은 친구들이 10명이나 있어요~ ㅎㅎ
    저도 먹어보고 싶네요 ><
    감자요리 사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