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후기 나눔방 ♡

햇살좋은반 성지안 감자요리

작성자햇살좋은반 성지안(7세)|작성시간26.06.22|조회수30 목록 댓글 1

지안이가 캔 감자를 직접 썰어서 감자튀김으로 온 가족이 맛있게 먹었습니다. 오빠와 아빠도 엄지척해주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울산유치원 | 작성시간 26.06.23 new 안녕하세요 ~ 햇살좋은반입니다! ㅎㅎ
    친구들이 지안이의 감자튀김 요리를 보고 "나도 감자튀김 좋아하는데~♥"라고 이야기 해주네요!
    정말 맛있어보여요!!
    지안이의 요리모습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ㅇ^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