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좋은반 성지안 감자요리 작성자햇살좋은반 성지안(7세)|작성시간26.06.22|조회수3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안이가 캔 감자를 직접 썰어서 감자튀김으로 온 가족이 맛있게 먹었습니다. 오빠와 아빠도 엄지척해주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울산유치원 | 작성시간 26.06.23 new 안녕하세요 ~ 햇살좋은반입니다! ㅎㅎ친구들이 지안이의 감자튀김 요리를 보고 "나도 감자튀김 좋아하는데~♥"라고 이야기 해주네요!정말 맛있어보여요!! 지안이의 요리모습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ㅇ^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