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최고봉

작성자난희| 작성시간14.05.15| 조회수133| 댓글 1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해담 작성시간14.05.15 여태본 최고봉 꽃중에 화형이 젤로 이쁜듯 합니다 ~ 저희집도 이제 곧 필려 하네요 .. 조리 피주면 좋을텐데 말입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 난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4.05.15 일찌기 바같에서 고생을 시켰더니 좀 야무지게 핀 거 같긴 한디,,
    그 댁은 쟈보다 더 이쁘게 필테니 걱정 붙들어 매삼요.
    울집 애는 골골송 부르다가 폈다는,,ㅎㅎ
  • 답댓글 작성자 해담 작성시간14.05.15 난희 빨리 피라고 꼬집으니 골골송을 부르지요 ㅋㅋㅋ 눈으로는 레이져 쏘고 그라싱께로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 난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4.05.15 해담 쥔장 닮아서 저질체력이라 그래요~
    해담님을 꼬집고 싶네요~ㅋㅋ
  • 답댓글 작성자 해담 작성시간14.05.15 난희 사랑으로 쓰다듬어 주소서 ~~~~
  • 답댓글 작성자 난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4.05.15 해담 사랑으로 맴매를! 퍽퍽~~~~
  • 답댓글 작성자 해담 작성시간14.05.15 난희 어멋 어디를 때리시는 거에욧 ~~!!!!!
  • 작성자 난나눔 작성시간14.05.15 선명한 녹복륜이 아주 지대로 먹었구먼요~~~
    골골송에도 저정도면
    룰루랄라하고 피우면 을매나 ~~~^^
  • 답댓글 작성자 난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4.05.15 밖에서 얼다가 녹았다가... 내 맘 애태우더니
    이쁘게 펴서 또 애간장 녹네요~~ㅎㅎㅎ
  • 작성자 초계 작성시간14.05.15 제가 본 최고봉 중에 최고로 피었습니다^^
    (경력이 짧아서 많이는 못 봤으니 너무 믿지는 마시구요~~)
  • 답댓글 작성자 난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4.05.15 고맙습니다. 저도 마찬가지라는...
    최고봉이 고전품은 아니잖아여~
    그래도 초계님 안목은 믿고 싶어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