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레몽입니다.
인생 처음으로 가입한 '춘천 와라바라 산악회'
인생 처음으로 함께한 '춘천 와라바라 산악회'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
저에게는 '로망' 이 있었습니다.
친구들이 엄마랑 같이 산악회 가는데
그 모습이 너무 즐거워보였습니다.
저는 엄마가 일찍 하늘나라로 떠나셔서..
나도 더 늦기 전에 혼자라도 괜찮으니
산악회에 가입이나 해보자 했습니다.
최근에 헬스장 다니면서 알게 된 박하님이랑 여우비님이
전에 경남 하동 여행이 즐거우셨다 얘기해셔서
와 나도 놀러가고 싶다 생각만 하다가
와라바라 산악회 얘기만 듣다가
검색을 해봤는데 6월 21일 코스가 넘 맘에 들어서
가입하고 입금하고 가게 되었습니다.!!!!
처음 모이는 시간이 5시여서 부담없이 갈수 있겠다.
했는데 !!!
왠걸!! 갑자기 4시로 변경되서..
아 3시에 일어날수 있을까?
알람을 3개나 맞추고 잠들었는데
지각해서 토마스병원까지 택시타고 가는 꿈을 꾸는 바람에
2시 57분에 일어났어요ㅠㅠ
(덕분에 알람은 그냥 꺼버림)
천천히 느긋하게 준비하다가
시간이 너무 많이 남아서 집에 있으면
잘것 같아서 롯데슈퍼에 설렁설렁 걸어가서
노래 들으며 혼자 있는데.. 어떤 여자 분이 걸어오시더라구요.
그래서 와라바라 산악회 분이시냐 여쭤봤더니
푸르미 산악회라 하셔서 ㅋㅋ
용팀장님 오실때까지 그분이랑 수다수다 떨다가
버스를 탔는데!!!!
어디서 많이 뵀던 분이 버스 운전을 하시는 거임!!!!
몇년 전에 저희 회사 통근버스 기사님이셨음!!!!
사람 인연이라는게 넘 신기방기!!
버스 타고 오이도 받고 방울토마토도 받고
힐링님!!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떡도 받고 !!
엄청 달았지만.. 배고프니까 먹게 되더라구요 ㅋㅋ
백설기 먹고 싶당 ㅋㅋ
평창에 도착하여 육백마지기를 걸어올라 갔는데
와
풍경이 너무 멋집니다!!!
겁나 시원하고
겁나 춥고
겁나 멋있고
엄청 멀리서 박하님이 찍어주심.
감사합니다 ㅎㅎ
머리 좀 빗을껄 ㅋㅋ
1시간 35분동안 잘 걸었어요 ㅋㅋ
점심도 엄청 맛있었습니다.
어수리나물밥은 처음먹어보는데
세상 꿀맛이였습니다.
반찬도 하나같이 다들 맛있었음
더덕도 맛있음 乃 乃
맛있는 곳 데려가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청령포 못들어간게 무척 아쉬웠지만
장릉도 잘 보고 왔습니다. ^^
아 그리고 장아찌 받고 싶었는데
무대공포증이 있어서 쉽게
나서질 못했네요.. ㅠㅠ
다음에도 그런 기회가 있다면
장아찌를 꼭 받아오겠습니다!
그리고 횡성장!!
메밀전병이랑 메밀전이 너무 맛있었어요!!
언니들과 함께해서 즐거운 일요일이었습니다.
오랜만에 엄청 걸었더니
집에 도착하자마자 씻지도 못하고
바로 잠들어버렸네요..
일어나니까 새벽 3시... ㅋㅋ
운영진 분들 모두모두 고생하셨습니다.
덕분에 즐겁게 첫 산악회 잘 마칠수 있었습니다.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용팀장 작성시간 26.06.22 new
우와~ 멋지시다...
아름다우신 선배님과 새로오신 후배님~~
넘 아름다우십니다. ^^ -
작성자민블리 작성시간 26.06.22 new
레몽님의 일기장같은~ 여행후기~^^예쁘게 잘보구갑니다~♡
함께가는날 더 잼나게 걸어드릴께융 -
답댓글 작성자용팀장 작성시간 26.06.22 new
레몽님은 수필가...
민블리님은 주필가...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민블리 작성시간 26.06.22 new
용팀장 인정따리 ~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을 사랑합시다ㅋㅋㅋㅋ -
작성자용팀장 작성시간 26.06.22 new
작가분이 승차하실 줄이야 ^^
청령포는 다음에 갑시다 ㅋㅋㅋ
저도 청령포는 7번 갔지만...
비가와서 수위로 인해 운항 못한다는 것은 처음입니다.
저도 섬으로 출퇴근 16년 하고있는 사람이기에
민물 배에 대해서는 어느정도 잘 알고 있지만, 소형 선박의 단점이긴 하죠.
글 올리시는 솜시가 블로그 다루시는 듯 ^^
인친도 하셨으니 기회되면 다음에 또 뵈어요~
즐거웠습니다.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