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회-6월 18일(목)-신반포역1-서래나루-세빛섬-잠수교-이촌한강공원,생태습지-마포나루-서강나루-와우산-홍대역8.. 작성자금오|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금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한강을 걷다가 와우산(2010년)으로 대학 뒷산들을 연결하느라 와우산(2011년)두번을 걷고 딱 15년 만에 와보았습니다...한참 길을 찾아 다니느라 온 한강과서울 주변을 풀방구리 드나들 듯이 돌아다닌 기억이 새롭습니다..ㅎ138회까지 gps가 없던 시절이라 흔적을 남겨야 겠다는 생각에 시작을했는데 너무 많이 변한 것도 있지만 기억도 가물해서 걱정입니다...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