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새노래로 주를 찬양~~(계14:1~5)_데이빗리목사님의 요한계시록 강해중에서

작성자이에스더(군산잘됨교회)|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예믿음 목사 작성시간26.06.10 아멘아멘아멘
    늘 세노래로
    최선을 다하고계신
    에스더 사모님
    교회이름 그대로
    잘됩니다 아멘
    사모님 세상에 물들지 않고
    순결을 지켰면
    하나님주신 사명을 감당하겠노라고
    결단하면 나가시는 모습
    너무도 아름답습니다
    진심으로 축복합니다
    사랑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데이빗리 목사 작성시간26.06.10 은혜로운 묵상입니다. 마르다의 분주함보다 마리아의 자리, 사역보다 주님과의 친밀함을 먼저 선택하겠다는 고백이 큰 도전이 됩니다. 어린양 되신 주님만 끝까지 따라가며 새 노래를 부르는 삶 되시길 축복합니다. 아멘. 🙏✨
  • 작성자 이안나목사 작성시간26.06.10 말씀을 통해 자신을 돌아보며 마르다의 분주함보다 마리아의 자리로 나아가고 싶다는 고백이 참 은혜가 됩니다. 사역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주님 곁에 머무르며 음성을 듣는 시간이 먼저라는 깨달음이 마음에 깊이 와닿습니다. 바쁜 일상 속에서도 주님의 발 앞에 앉아 사랑을 나누고 임재를 누리는 삶이 가장 큰 복인 것 같습니다. 하나님께서 늘 주님의 음성에 민감한 마음을 주시고, 어린 양 되신 예수님을 끝까지 기쁨으로 따라가는 삶으로 인도해 주시기를 축복합니다. 사랑합니다
  • 작성자 {대구 예빛} 조한나 전도사 작성시간26.06.11 저를 많이 돌아보게 됩니다.
    세상보다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 어린 양이 어디로 인도하신든지 따라가는 자,
    나는 감사의 노래를 하는 자인가.
    깊은 깨달음 속에서 깊은 탁식으로 주님 앞에서 엎드리겠습니다.
    은혜로운 말씀 감사합니다 이에스더 사모님~ 사랑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