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불쌍히 여기소서(눅7:11~15)-잘됨교회 수요예배 이요셉목사님 말씀중에서 작성자이에스더(군산잘됨교회)|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이요셉목사(군산잘됨교회) 작성시간26.06.13 할렐루야~주님의 긍휼하심을 구하는 강도사님에게 큰 은혜가 임하시기를 기도합니다.(롬9:15~18)강도사님을 축복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121_김혜리목사 작성시간26.06.13 아멘! 자기의를 나타내지않고 예수님의 긍휼을 원하시는 그 마음속에 예수님이 늘 함께 하시고 긍휼이 여기시며 강도사님에게 기적을 베풀어주실줄 믿습니다! 강도사님의 삶에 늘 기적이 일어나시길 축복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