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개인 자유사진─│

[[산행]]2026/6/21(일) 북한산

작성자메이트(김융현)|작성시간26.06.21|조회수89 목록 댓글 6

형제봉탐방소~형제봉~일선사삼거리~대성문~산성계곡~북한산탐방소

모처럼 후배와 오붓하게
북한산 다녀왔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메이트(김융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산성계곡이 모처럼
    넘쳐나는 물길에
    아주 좋았구요
    들개 맞습니다
    도처에서 눈에띄네요.ㅎ
  • 작성자둘레길사랑 | 작성시간 26.06.22 북악스카이길을 통해 올라가다 보면 여래사를 통해 형제봉을 갈수가 있는데 이쪽길로 가셨군요
    고생하셨습니다
    저도 이 형제봉을 거쳐 일선사 삼거리에서 영취사 쪽으로 많이 다녔습니다.그리고 노적사 언덕을 올라 상운사 가는 길이 있는데 통제가 되어 갈 수가 없지요.바로 훈련도감 자리터 였는데 여기에 감옥소도 있다는 말을 들었습니다.저는 2번씩이나 바로 위 북장대를 확인하기 위해 통제선을 통과 꽤 넒은 훈련도감터도 확인했고,여기서 조금 올라가 북장대 위치를 확인후 상운사로 하산 한 적이 있습니다
    북장대에서 바로 앞쪽 밑으로 하산한 적이 있는데 혹시 길이 없을까봐 조마조마 하게 내려온적도 있답니다.바로 앞에 보리암이 있지요
    메이트님께서 올리신 글을 보고 갑자기 생각이 나서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메이트(김융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역시 역사적 고찰에
    식견이 높은지라
    남다른 특별함이
    계십니다.
    북한산!
    서울근교에
    이런 훌륭한산이
    있다는건
    우리모두의 행복인듯
    싶습니다
    찾아주시고 댓글주심에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강산애~ | 작성시간 26.06.22 문수봉 에서 만난 들개3마리~'' 지난번 처럼 북한산에서 만났을수도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메이트(김융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요즘
    부쩍 개체수가 늘어나는듯
    암튼
    노약자들에게는
    특별한 주의가
    필요할듯 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