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제봉탐방소~형제봉~일선사삼거리~대성문~산성계곡~북한산탐방소
모처럼 후배와 오붓하게
북한산 다녀왔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메이트(김융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산성계곡이 모처럼
넘쳐나는 물길에
아주 좋았구요
들개 맞습니다
도처에서 눈에띄네요.ㅎ -
작성자둘레길사랑 작성시간 26.06.22 북악스카이길을 통해 올라가다 보면 여래사를 통해 형제봉을 갈수가 있는데 이쪽길로 가셨군요
고생하셨습니다
저도 이 형제봉을 거쳐 일선사 삼거리에서 영취사 쪽으로 많이 다녔습니다.그리고 노적사 언덕을 올라 상운사 가는 길이 있는데 통제가 되어 갈 수가 없지요.바로 훈련도감 자리터 였는데 여기에 감옥소도 있다는 말을 들었습니다.저는 2번씩이나 바로 위 북장대를 확인하기 위해 통제선을 통과 꽤 넒은 훈련도감터도 확인했고,여기서 조금 올라가 북장대 위치를 확인후 상운사로 하산 한 적이 있습니다
북장대에서 바로 앞쪽 밑으로 하산한 적이 있는데 혹시 길이 없을까봐 조마조마 하게 내려온적도 있답니다.바로 앞에 보리암이 있지요
메이트님께서 올리신 글을 보고 갑자기 생각이 나서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메이트(김융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역시 역사적 고찰에
식견이 높은지라
남다른 특별함이
계십니다.
북한산!
서울근교에
이런 훌륭한산이
있다는건
우리모두의 행복인듯
싶습니다
찾아주시고 댓글주심에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메이트(김융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요즘
부쩍 개체수가 늘어나는듯
암튼
노약자들에게는
특별한 주의가
필요할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