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둘레길사랑 작성시간26.06.22 new
북악스카이길을 통해 올라가다 보면 여래사를 통해 형제봉을 갈수가 있는데 이쪽길로 가셨군요
고생하셨습니다
저도 이 형제봉을 거쳐 일선사 삼거리에서 영취사 쪽으로 많이 다녔습니다.그리고 노적사 언덕을 올라 상운사 가는 길이 있는데 통제가 되어 갈 수가 없지요.바로 훈련도감 자리터 였는데 여기에 감옥소도 있다는 말을 들었습니다.저는 2번씩이나 바로 위 북장대를 확인하기 위해 통제선을 통과 꽤 넒은 훈련도감터도 확인했고,여기서 조금 올라가 북장대 위치를 확인후 상운사로 하산 한 적이 있습니다
북장대에서 바로 앞쪽 밑으로 하산한 적이 있는데 혹시 길이 없을까봐 조마조마 하게 내려온적도 있답니다.바로 앞에 보리암이 있지요
메이트님께서 올리신 글을 보고 갑자기 생각이 나서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