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매표소

당장 이번달 월세 내야하는데 진짜 어떡하냐...

작성자왓두아이콜유|작성시간26.06.23|조회수167 목록 댓글 5
검색 허용 해제 필수

근로장려금 들어오는거는 8월말에나 들어오고 3일전에 쿠팡갔는데 너무 더워서 못하겠음... 어제 마켓컬리갔는데 냉장으로 갔거든 근데 내가 옷을 생각보다 너무 춥게 입고가서(잠바) 어지럽고 토할거같아서 3시간만에 조퇴함.... 물류센터 알바 원래 했었는데 진짜 어카지... 요즘 무기력증이 너무 심함 원래 알바 한달에 7번은 갔는데 아무것도 하기가 싫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진정한 먹보 | 작성시간 26.06.23 new 마이너스통장 ㄱㄱ
  • 답댓글 작성자왓두아이콜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그것도 안됨 최근에 햇살론유스받아서..그걸 멍청하게 비상금대출 갚는데써서 못받음
  • 작성자뿌꾸빡 | 작성시간 26.06.23 new 복지센터 가서 지원받을 수 있는 거 없나 함 찾아봐 긴급생계비라던지..ㅠㅠ
  • 답댓글 작성자왓두아이콜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나 아침에 2시간동안 헤매고 정부에서 햇살론특례 받음 그래서 월세 냈어 ㅎ고마워
  • 답댓글 작성자뿌꾸빡 | 작성시간 26.06.23 new 왓두아이콜유 아이고 잘 해결돼서 다행이다.. 밥 잘챙겨먹구 좋은하루 보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