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잠 못잤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チイカワ 작성시간 26.06.09 ㅈㄴ 개스트레스겠다 에바야 근데 더 짜증나는게 아파트 아니면 바로 윗집이 아니라는거임 나 개빡쳐서 막 포스트잇 붙이고 그랬는데 어쩌다보니 윗집이 아닌걸 알게됨
개피곤하겠다 ㅠ 비타민씨라도 먹어... 잠이 얼마나 중요한데 진심 막 사는 인간들 모아서 살게해야됨 -
답댓글 작성자만냥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관리사무소에 전화하니 윗집아닐수도 있다해서 개짜증나 ㅎ
-
작성자glglglglgl 작성시간 26.06.09 층간소음때문에 잠 못자고 그거 계속되면 잠을 못자서 사람이 더 예민 & 스트레스에 취약해져서 소음에 더 민감해져 악순환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