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산정리사항 전부 일반전표입력해도돼나요? 작성자전산회계11|작성시간15.06.02|조회수35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문제5번에 수동결산 (일반전표입력)이랑 자동결산이랑 있다고하는데 수동결산으로 그냥 다해도돼나요ㅜㅜ?만약 수동으로 할때는 일반전표입력 하고+ 결산자료입력 후 전표추가 이렇게 두개다 해야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가라비 | 작성시간 15.06.02 네.. 수동으로 다 하셔도 되구요..수동으로만 다 했다면 전표추가는 안해도 상관 없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