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산정리사항 전부 일반전표입력해도돼나요? 작성자전산회계11| 작성시간15.06.02| 조회수107|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가라비 작성시간15.06.02 네.. 수동으로 다 하셔도 되구요..수동으로만 다 했다면 전표추가는 안해도 상관 없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