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결산정리사항 전부 일반전표입력해도돼나요?

작성자전산회계11|작성시간15.06.02|조회수356 목록 댓글 1

문제5번에 수동결산 (일반전표입력)이랑 자동결산이랑 있다고하는데 수동결산으로 그냥 다해도돼나요ㅜㅜ?
만약 수동으로 할때는 일반전표입력 하고+ 결산자료입력 후 전표추가 이렇게 두개다 해야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라비 | 작성시간 15.06.02 네.. 수동으로 다 하셔도 되구요..
    수동으로만 다 했다면 전표추가는 안해도 상관 없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