쑥 설기떡 만들기 작성시간25.05.11| 조회수0| 댓글 2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알림 아이콘 카페 회원들이 자유롭게 의견을 표현하고 논의하는 공간입니다. 다양한 댓글이 작성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작성시간25.05.11 저도 떡을 무척 좋아합니다직접 떡을 하시다니 존경스럽니다마른 쑥이나 삶아서 얼려놓은 쑥으로도 할 수 있을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5.12 네 쑥은 다 되지요저동 냉동 쑥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5.12 떡을 참 예쁘게 만드셨습니다맛나게 드십시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5.12 칭찬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5.12 이쁘고 얌전하게만드셨네요.집에서 떡찌면신통하고 더 맛나지요.ㅎ여러가지 잡곡으로하시니 더이쁘네요.저도 사각틀 있어요.언제 떡쪄서먹어봐야 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5.12 똑같은 떡인데도 사각틀 없이 하니 보기에 안이뻐서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5.12 방아간에서 빻아온 가루에물을 더하거나 하지 않고 가루 그대로 찌면 되는거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5.12 쌀가루는 물을 좀 넣어서 체로 쳐서 고루 배게 하고요손으로 한주먹 쥐어보면 뭉쳐졌다 탁탁 털면 털어질정도로 되어야 하는데쑥쌀가루는 쑥이 덜 짜져서 좀 질어서 쌀가루 조금 섞었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시간25.05.12 자세한 설명 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5.12 어머나~~~저한테는 신세계 입니다사각틀을찜통안에다 넣는군요신기합니다넘넘 맛나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5.12 네 ㅎㅎ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5.12 정성이 가득하네요...^^정말 맛나 보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5.12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5.12 영양쑥설기 맛있겠네요애쓰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5.12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5.12 추어탕.떡. 2가지 잘 할수 있으니사시는덴 걱정 없겠어요.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5.12 ㅎㅎ돈을 잘 벌어야 하는데돈을 못 벌어요 쌤은 만능 재능쟁이 이십니다요리도 몸매도 무엇보다 약드시는거 없으니 최고 이십니다늘 건강 하시길 기원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시간25.05.12 에고~ㅎㅎㅎ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