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가지&고등어조림 작성자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1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맹명희 작성시간26.06.05 냉장보관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아니요 다용도실에 뒀어요.비닐에 공기 안들어가게 꽉 조였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맹명희 작성시간26.06.05 맛있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진짜 생각보담맛있었어요가지가 안퍼지고쫄깃하니 양념먹어 맛있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진명순(미즈) 작성시간26.06.05 가지가 탐납니다 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가지 말려놓고이렇게 지져먹으면 되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시간26.06.05 무우대신 건가지로 조렸군요고등어조림이 맛나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무우는 그맛이고가지가 양념 흡수 하여 맛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혜란(전북) 작성시간26.06.05 점심을 부실하게 먹은것도 아닌데 ..침이 꼴깍꼴깍. .저녁 먹고 싶어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건가지 있으시면고등어 안넣고도양념 넣어 지져드시면좋네요-가지가 안 퍼져서쫄깃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시간26.06.05 신기한 맛일것 같아요따라 해봐야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신기 하긴요건가지 불리지않고쪼록 쪼록 맛났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최귀자(경기) 작성시간26.06.06 앗!!가지생선조림 정말 유레카네요이렇게도 하는줄 육십평생 몰랐어요퍼지지않는다니 꼭 해봐야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이제 가지가 말리느라 동나겠어요.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조현순(세종시) 작성시간26.06.07 오모낫 음식의 세계는 어디까지 일까요?꼭 해보고 싶네요가지도 심었겠다 해보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가지가 보라색에베타카로틴 영양이 좋다잖아요요리 하면 물컹해서 외면들했지요-말린것 씻어서만하까 양념먹고쫄깃하니 맛 좋네요-가지 아닌것 같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