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종배추&배추김치 작성자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1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오유정(서울동작) 작성시간26.06.07 우와 전라도 김치 라고 사람들이 말하는데역시 전라도 사신데다 솜씨 좋은 분이라 보기만해도 침나옵니다몇가지예요 왜케 많이 담아요먹고싶어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많긴요담은 채소는지금 아니면안나와요.맛 난 채소들이라쌈도 싸먹고 담었네요-양념 조금더 추가하면 담을수있어서 욕심 냈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시간26.06.07 색상좋고맛도 좋다니많이 드셔야지요.저는 저배추김치 담아본적없어서 맛도 모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에고 ㅎ.ㅎ드셔봐야 되지요이것 저것 비교도해 보셔야죠-강화도 순무만좋아 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금숙(서울) 작성시간26.06.07 맛나보이는 배추로 장마대비 김치를 담그셨군요저도 열무김치 담그려고 마트에 갔더니 일요일이라 그렇다며 김치감이 좋지않아 그냥 왔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요 의성 토종배추담어 드셔봐요한번은 맛도 보셔야죠.무우.갓.배추 3종맛이 나거든요쌈 좋아 하시면싸서 드셔보시고3kg도 판매하니담어보심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시간26.06.08 곳간이 든든하시겠습니다수고많이 하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장마와도 걱정 없이 든든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구혜경(대구) 작성시간26.06.08 넘 맛있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아침에도 김치 가닦에 밥 걸쳐먹었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곽은영(횡성) 작성시간26.06.09 나이들면 잘먹는 것두 복입니다 몸살알을때 입맛이 없어지니 잘먹는게 얼마나 부럽던지요 잘먹는거 무조건 감사하기로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압맛도 조석으로변해서-손수 해 먹을수 있다는 만족감에잘 먹네요-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