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토종배추&배추김치

작성자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1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오유정(서울동작) 작성시간26.06.07 우와 전라도 김치 라고 사람들이 말하는데
    역시 전라도 사신데다 솜씨 좋은 분이라 보기만해도 침나옵니다
    몇가지예요 왜케 많이 담아요
    먹고싶어용
  • 답댓글 작성자 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많긴요
    담은 채소는
    지금 아니면
    안나와요.
    맛 난 채소들이라
    쌈도 싸먹고
    담었네요-
    양념 조금더 추가하면 담을수
    있어서 욕심 냈네요
  •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시간26.06.07 색상좋고
    맛도 좋다니
    많이 드셔야지요.
    저는 저배추
    김치 담아본적
    없어서 맛도
    모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에고 ㅎ.ㅎ
    드셔봐야 되지요
    이것 저것 비교도
    해 보셔야죠-
    강화도 순무만
    좋아 하세요?
  • 작성자 김금숙(서울) 작성시간26.06.07 맛나보이는 배추로 장마대비
    김치를 담그셨군요
    저도 열무김치 담그려고 마트에
    갔더니 일요일이라 그렇다며
    김치감이 좋지않아 그냥 왔읍니다
  • 답댓글 작성자 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요 의성 토종배추
    담어 드셔봐요
    한번은 맛도 보셔야죠.
    무우.갓.배추 3종
    맛이 나거든요
    쌈 좋아 하시면
    싸서 드셔보시고
    3kg도 판매하니
    담어보심이-
  • 작성자 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시간26.06.08 곳간이 든든하시겠습니다
    수고많이 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장마와도 걱정 없이 든든 합니다
  • 작성자 구혜경(대구) 작성시간26.06.08 넘 맛있겠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아침에도 김치 가닦에 밥 걸쳐
    먹었네요
  • 작성자 곽은영(횡성) 작성시간26.06.09 나이들면 잘먹는 것두 복입니다
    몸살알을때 입맛이 없어지니
    잘먹는게 얼마나 부럽던지요
    잘먹는거 무조건 감사하기로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 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압맛도 조석으로
    변해서-
    손수 해 먹을수 있다는 만족감에
    잘 먹네요-ㅎ.ㅎ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