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가 만든 음식

죽순볶음

작성자김영옥 (인천)|작성시간26.06.13|조회수290 목록 댓글 11

꽂게 무치는 김에
한가지 요리 더 했네요.
재료가 있고 죽순도
있어서 만들었지요.

들깨 가루에 볶아놓은 죽순입니다.

죽순입니다.제가 직접 잘라다
손질했어요.

오늘은 더 얇게 썰어서 했더니
부드럽고 맛나네요.

당근.파프리카.양파입니다

들.참기름에 볶아서 채소도 합방

들깨가루와 물 조금 넣어서
볶았어요 육수가 옆솥에서
끓이는 중이라서 물 넣고
담았답니다.

역시 박지애님 흑임자 듬북
아낌없이 넣었어요

한통담아놓구 오늘 도착하는 애들
갖고가고 싶은 만큼 담아 주렵니다.

촉촉 부들부들한 죽순채 볶음
완성 이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김영옥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감사합니다
    있는야채넣구
    살짜기 볶았답니다.
  • 작성자길명희(성남) | 작성시간 26.06.13 냉동에 죽순 잠자고 있는데 저도 따라쟁이 해봐야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영옥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누구집이나
    냉동엔 종합 마트입니다.ㅎㅎ
  • 작성자김진철(대구달서구) | 작성시간 26.06.13 이제 죽순전문가이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영옥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맞습니다.
    죽순 한동안
    안사도
    먹을수있네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