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가 만든 음식

고추가루 없는 하얀 꽂게무침

작성자김영옥 (인천)|작성시간26.06.13|조회수497 목록 댓글 14

특별한 꽃게 무침했어요.
지인댁에서 꽂게한박스를
보내 오셨네요.
맵게 만들면 다들 싫어하는
가족들 위해서 오늘은
하얀 꽂게 무침으로
해봤는데 깔끔하니 좋아요.

고추가루 범벅이 아닌 하얀꽂게
무침입니다.

꽂게 한박스가 싱싱하게 왔네요.

깨끗이 솔로 문질러 씻어서
먹기좋게 다듬었답니다.

양파와 미니파프리카
파.마늘 사용합니다.

곱게 채썰어서 꽂게와 합방

참치액과 간장넣고 박지애님
흑임자 넣어 버무렸답니다

꼭 간장게장 꺼내서 버무려 놓은것
같지만 꽂게 무침이랍니다.ㅎ
박지애님 흑임자 오늘 맘껏 뿌렸지요.이쁘라구

꽂게 딱지와 발이 많기에 배.보라무.
파뿌리 건양파등 넣구 육수냈지요.
김장보라무가 들어가서 약간육수물이 검네요.

다 끓인 육수 건져서 강쥐몪이예요.
잘먹드래요 강쥐들이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김영옥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지네들이 알아서
    먹으라고
    주었답니다.
    안먹는건 잘빼내고
    먹습니다.ㅎ
  • 작성자김덕순(대전) | 작성시간 26.06.14 요런 꽃게무침 첨 보네요.
    역시 고수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영옥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감사합니다.
    매운것
    싫어하는
    가족을 위한
    것입니다.
  • 작성자강필희(울산울주) | 작성시간 26.06.16 특별한 반찬 하셨군요
    좋은솜씨
    좋은재료
    밥한공기는 모자랄꺼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김영옥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아들내외가
    들가가서
    너무 맛나다고
    극찬하네요.
    이맛에 요리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