넓은 웍에 오리고기와 마늘을 먼저 볶아서 기름이 나오게 한 다음 한쪽으로 밀어놓고, 호박을 5mm 두께로 썰어 오리기름으로 익힙니다.
호박이 익어가거든 소금 후추 깨소금만 살짝 뿌리면 됩니다.
만들기 간단하지만 맛도 영양도 좋습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시간 26.06.17 호박요리로 단백질섭취도 같이 되는군요
오리고기와 같이 먹어 맛도 좋겠습니다 -
작성자김영옥 (인천) 작성시간 26.06.17 맛난요리
하셨네요
밥두그릇
부족하겠어요. -
작성자진명순(미즈) 작성시간 26.06.17 맛나겠습니다
호박을 저리볶으면
달큰하니 많이 먹겠습니다 -
작성자김인숙(강원인제) 작성시간 26.06.17 오리 고기도 먹고
기름도 먹을수 있는
아주 좋은 요리 방법 이내요
역시 쌤은 👍 -
작성자김종숙(서울) 작성시간 26.06.18 보기에도 맛나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