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가 만든 음식

오리기름으로 마늘, 호박 볶으면 맛있습니다

작성자맹명희|작성시간26.06.16|조회수288 목록 댓글 14

 

넓은 웍에 오리고기와 마늘을 먼저 볶아서 기름이 나오게 한 다음 한쪽으로 밀어놓고, 호박을 5mm 두께로 썰어 오리기름으로 익힙니다.

호박이 익어가거든 소금 후추 깨소금만 살짝 뿌리면 됩니다.

만들기 간단하지만 맛도 영양도 좋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진철(대구달서구) | 작성시간 26.06.17 호박요리로 단백질섭취도 같이 되는군요
    오리고기와 같이 먹어 맛도 좋겠습니다
  • 작성자김영옥 (인천) | 작성시간 26.06.17 맛난요리
    하셨네요
    밥두그릇
    부족하겠어요.
  • 작성자진명순(미즈) | 작성시간 26.06.17 맛나겠습니다
    호박을 저리볶으면
    달큰하니 많이 먹겠습니다
  • 작성자김인숙(강원인제) | 작성시간 26.06.17 오리 고기도 먹고
    기름도 먹을수 있는
    아주 좋은 요리 방법 이내요
    역시 쌤은 👍
  • 작성자김종숙(서울) | 작성시간 26.06.18 보기에도 맛나보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