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가 만든 음식

진도 이용학님 갈치와꽃게

작성자박명숙(진도)|작성시간26.06.18|조회수357 목록 댓글 19

얼마전 사온 암 꽃게로 오랜만에 간장게장 했어요
있는데로채수 끓인것바로1컵 진간장1컵.설탕.올리고당.소주.
양파.땡초. 생강. 마늘.월계수입
모두넣고 설탕 녹을때까지 저어서 따듯하게 식으면 꽃게에 부었어요
내일 한번더 끓여서 식혀 부어요

갈치조림도 했지요
깔끔하게 손질해준 갈치
싱싱하니 선도 좋아요
감자.양파 깔고
마늘. 진간장.고추가루.소주조금
조렸어요~ 맛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박명숙(진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김영옥 (인천) 아~~~
    아무때나 심으면
    되는줄 알았어요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영옥 (인천) | 작성시간 26.06.18 박명숙(진도) 장마를
    못견딜거예요.
    저는 그때심네요
    저도 잘모르는데
    늘그리 심습니다.
    쪽파처럼요.ㅎ
  • 답댓글 작성자박명숙(진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김영옥 (인천) 네~~~
    쪽파 조금 심어보려는데
    옆에 몇개 심어볼게요~~^^
  • 작성자진명순(미즈) | 작성시간 26.06.18 어휴^~^
    넘맛나겠습니다
    손이 근질근질 해집니다
    하고싶어서
    밥도둑 안해야 하는데 ㅎ
    맛나게 드십시요
  • 답댓글 작성자박명숙(진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네~~~
    맞아요
    식재료 보면 손이 근질근질~~~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