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 이용학님 갈치와꽃게 작성자박명숙(진도)|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1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시간26.06.18 저도 이용학님 생선을 믿고 사먹습니다밥도둑 게장과 갈치찌게도 맛나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박명숙(진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네~~밥을 줄여야 하는데 여기 저기 죄다 밥도둑 이라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양수정(안산) 작성시간26.06.18 안녕하셨어요 대파는뽑아먹을만큼 잘크고있답니다 감자캐기 시작함 맛있는 갈치조림이죠. 간장게장 채수와 간장 1:1 하셨군요.즐거운 나날보내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박명숙(진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아유 소식 고맙습니다감자 캐서 쟁여있으니 갓가지 감자 반찬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금숙(서울) 작성시간26.06.18 꽃게장 맛나겠네요우리도 이용학님 꽃게와 갈치랑 전복 주문해 놨으니 꽃게장을 따라쟁이 해봐야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박명숙(진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ㅋ~~맛나게 해드셔요요즘같은 모내기철 좀 커버린 호박 두툼하게 썰어넣고 갈치조림 참 맛있었어요~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금숙(서울) 작성시간26.06.18 박명숙(진도) 오호라~한가지 더 배워가네요마침 저희옥상에 둥근 호박이 열려 크고 있어 저걸 크게 키울지 아님 지금 뭐할지 생각중이였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박명숙(진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김금숙(서울) ㅋ~~모내기 밥 얻어먹으러 가면맛있었던 기억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금숙(서울) 작성시간26.06.19 박명숙(진도) 모내기가 한창이겠군요 못밥이 너무 맛났지요 그때가 그리워지네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시간26.06.18 꽃게가 많이 크네요-요리를 각 가지맛깔스럽게 하셨네요-생선을 자주 드셔야 건강에좋습니다-맛있게 드셔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박명숙(진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안녕하시지요~늘 맛난요리 올려주시는데 눈팅만 하고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시간26.06.18 눈으로 보아도척보면 맛나 보입니다.맛나게 드소서.저희 대파도 무럭무럭크고 있답니다늘 감사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박명숙(진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요리 고수 샘 들이 올려주시는거 배워 가지요~보내주신 달래파 씨앗 말리고 있는데 이제 심으려구요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시간26.06.18 박명숙(진도) 너무 이르지 않을까요가을에 김장배추심으실때 심으셔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박명숙(진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김영옥 (인천) 아~~~아무때나 심으면되는줄 알았어요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시간26.06.18 박명숙(진도) 장마를못견딜거예요.저는 그때심네요저도 잘모르는데늘그리 심습니다.쪽파처럼요.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박명숙(진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김영옥 (인천) 네~~~쪽파 조금 심어보려는데옆에 몇개 심어볼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진명순(미즈) 작성시간26.06.18 어휴^~^넘맛나겠습니다 손이 근질근질 해집니다하고싶어서밥도둑 안해야 하는데 ㅎ맛나게 드십시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박명숙(진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네~~~맞아요식재료 보면 손이 근질근질~~~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