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고사리볶음

작성자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시간26.06.20 어제 지인이 63년전에 돌아가신 아버지 기일에 사용하라고 고사리를 선물로 주셨습니다
    고사리뽁음 맛나게만드셨내요
  • 답댓글 작성자 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고사리 나물이 부드럽고 잘 먹히네요-
  •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시간26.06.20 밥없이 고사리만
    드셨다는 말씀
    인지요?
    저는 그리는
    못먹습니다
    나물에 밥한술넣고
    쓱쓱 비비셔야지요.
    딸래미 좋아해서
    저도 가끔 볶네요
  • 답댓글 작성자 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네-
    저는 주로 반찬만
    삼삼하게 해서
    식사대용 잘하네요.ㅎ.ㅎ
    밥 안먹고 배 불러도- 꼭 밥
    찾는분들 있어요
    뭐를 먹든 배부르면 되요
    ㅎ.ㅎ
  • 작성자 오유정(서울동작) 작성시간26.06.21 new 국산 고사리는 부들부들 연한데
    왜 수입산은 질긴지요
    역시 국산은 좋아요
    솜씨 좋은분이 만들었으니 더더더
    맛있게 드셨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 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new 아마 토질에 관계가 있나봐요
    옛날과 달리 지금은 삶는법을
    잘 알아서 부드럽게 해 먹지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