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감자는 오래 보관이 안되더군요
홍감자 몇개 강판에 갈아서 체에받혀 꼭 짠뒤
물은 가라않게 두고
시간이 좀 지난뒤 윗물은 따라내고
부추.양파.땡초.소금조금 넣고 버무려 놓고
오이를 얋게썰어 소금 매실청에 절여 꼭 짠뒤 지난겨을 담근 배추.무 동치미가 푹 익어서
냉동 갈비탕국물 조금섞고 매실액 설탕 넣으니 맛난 국물이 되었어요
제가 만들었지만 너무 맛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박명숙(진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ㅎ~~
감자요리 다양하지요
짬 나는데로 몇가지 해 봐야겠어요
도전해 보셔요~^^ -
작성자길명희(성남) 작성시간 26.06.20 강판에 갈아부친 감자전이야말로 최고지요
저도 엄청좋아합니다 이맘때쯤 몇번 해먹는 답니다. -
답댓글 작성자박명숙(진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요즘 감자 제철이지요
맛나게 해드셔요~~ㅎ -
작성자양수정(안산) 작성시간 26.06.20 맛있는거 하셨네요
고기삶어 동치미
냉면국물. 최고지요
감자보관은
러셋이 최고인듯해요. -
답댓글 작성자박명숙(진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러셋감자??
저는 처음들어봐요
심어서 먹는지라 생소합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