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전과 메밀국수 작성자박명숙(진도)|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1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시간26.06.20 손이 많이 가는 요리 하셨네요맛있게 드셔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박명숙(진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감자를 강판에 갈아서 좀 번거로워서 그렇지요저는 한낮더운 시간에는 안나가고 잡안일을 하는편이라 늘 사부작거리며 일을 만들어요~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시간26.06.20 감자의 계절이오니맛나게 드셔야지요.저도 강판에 갈아부친감자전 팬입니다.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박명숙(진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네~~믹서에도 해봤는데 식감이 달라서 강판을 고집합니다~~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시간26.06.20 박명숙(진도) 위험하지만강판이 최고지요.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박명숙(진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김영옥 (인천) 네~~~마무리는 아주 조심스럽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금숙(서울) 작성시간26.06.20 감자는 쩌먹거나 조림만 해서 먹을 줄 알았는데 정성드려 감자전도 하는군요 맛나겠네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박명숙(진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ㅎ~~감자요리 다양하지요짬 나는데로 몇가지 해 봐야겠어요도전해 보셔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길명희(성남) 작성시간26.06.20 강판에 갈아부친 감자전이야말로 최고지요저도 엄청좋아합니다 이맘때쯤 몇번 해먹는 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박명숙(진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요즘 감자 제철이지요맛나게 해드셔요~~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양수정(안산) 작성시간26.06.20 맛있는거 하셨네요고기삶어 동치미 냉면국물. 최고지요감자보관은 러셋이 최고인듯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박명숙(진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러셋감자??저는 처음들어봐요심어서 먹는지라 생소합니다~~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