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가 만든 음식

암 꽃게 양념무침

작성자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작성시간26.06.23|조회수205 목록 댓글 20

양념 무침입니다

냉동에 녹지도 않고 얼어서
그대로 놔두고 해동 되였어요

싱싱- 바닷가에서
막 잡아 올린 꽃게 같에요

알이 가득 들었어요

가위로 나눠 줬네요

뚜껑에 알도 긁어 넣어요

고추가루.마늘.대파 넣어요

굴소스.참깨.돌복숭아청.액젓

간장.설탕.후추.미림.참기름
뜨적여 무쳐줍니다

잘 섞어줍니다

접시에 담어요

간이 딱 맞아서 맛나요

해산물은 싱싱해야
양념을 넣어도 각각
자기 맛을내고 어울어져
꽃게의 맛이 나면서
입에 맞고 맛 나네요-

먹다보니 헤퍼서 작은것
같에요-
아꼈다가 내일아침
따끈한밥에 남은 양념쳐서
비벼먹어야 겠네요-

잘 먹었습니다-
저녁시간 즐겁게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가격 괜찮네요
    지난번엔 많이
    비싸서 못 샀는데
    나올때 먹어보자
    여서 질렀지요
    맛 있어서 기분
    나이스예요.ㅎ.ㅎ
  • 작성자김영옥 (인천) | 작성시간 26.06.24 너무 맛나보입니다.
    사위를 제외한
    가족들 다좋아하는거라
    저도 자주 합니다.
    맛나게 드시고
    건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어머-
    사위가 꽃게에
    트라우마가 있나요?.
    저는 간장 게장 보다 양념무침을
    잘 햬서 먹네요
    영옥님 더위 잘
    이겨내세요
  • 작성자길명희(성남) | 작성시간 26.06.25 넘 맛있어보여 입안침 고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5 꽃게 무쳐드시고
    기운 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