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암 꽃게 양념무침

작성자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2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조종선(서울송파) 작성시간26.06.23 ㅎㅎ
    좋아 하는 음식이라서 군침 돕니다
  • 답댓글 작성자 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잘 먹었던 꽃게라
    질렀네요-
    냉동이라 살도
    분리 잘되서
    잘 먹었네요.
  • 작성자 곽은영(횡성) 작성시간26.06.23 냉장고 덕분에 여름에두
    꽃게 무침할수있어 정말 좋으네요
  • 답댓글 작성자 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택배상자가 꽃게도 냉동-
    얼음 차두도 더
    깡깡하게 얼어서
    얼음덩이 택배상자
    였어요-

    2시간 이상 도마위에 올려놓고 물 뿌려서 자연해동 시켰네요-
    자태가 싱싱하드라구요

  • 작성자 김금숙(서울) 작성시간26.06.23 꽃게 무침 맛나게 해드셨군요 저희도 3키로 사서 쪄서 먹고 네마리는 무침으로 해먹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냉동이라 살 분리도 잘되고
    양념 잘 먹어서
    맛 있게 먹었네요
  • 작성자 오유정(서울동작) 작성시간26.06.23 맛있게도 하셨네요
    요번에 재래시장에서 꽃게 몇마리 사려고 했는데 날씨가 너무 더워 사오다 상할까봐 포기했어요
    카페에서 그며칠전 꽃게 올라 왔길에 두마리만 사려고 안시켰는데 어찌나 비싸고 날도 덥고
    카페 에서 살걸 후회했네요
  • 답댓글 작성자 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지금 시장에서
    사는것보담
    카페에서 사야
    집에 까지 갖다주는데-

    택배비 때문에
    여러가지 주문해져요

    병어랑 건갈치도 함께 주문했는데
    건갈치만 왔네요
  • 작성자 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시간26.06.24 양념이 배인 게살로 따뜻한밥에 비비면 끝내줍니다
  • 답댓글 작성자 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아침에 그 국물을
    고등어 구이에
    부어 먹었네요.ㅎ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강필희(울산울주) 작성시간26.06.24 꽃게 아주싱싱해보여요
    알도 잘 차구요
    꼭방송출연 하는 꽃게같아요 ㅎ
  • 답댓글 작성자 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ㅎㅎㅎ
    그런가요?
    방송 출연하면
    과장도 있을 터인데-
    과장은 없어요
  • 작성자 진명순(미즈) 작성시간26.06.24 손가락이 근질근질 합니다
    먹고싶어서
    주문하고 싶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가격 괜찮네요
    지난번엔 많이
    비싸서 못 샀는데
    나올때 먹어보자
    여서 질렀지요
    맛 있어서 기분
    나이스예요.ㅎ.ㅎ
  •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시간26.06.24 너무 맛나보입니다.
    사위를 제외한
    가족들 다좋아하는거라
    저도 자주 합니다.
    맛나게 드시고
    건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 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어머-
    사위가 꽃게에
    트라우마가 있나요?.
    저는 간장 게장 보다 양념무침을
    잘 햬서 먹네요
    영옥님 더위 잘
    이겨내세요
  • 작성자 길명희(성남) 작성시간26.06.25 new 넘 맛있어보여 입안침 고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5 new 꽃게 무쳐드시고
    기운 내세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